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달리는 토끼'의 풀네임은 '강남 런닝 래빗'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달토'라는
② 기본 주류 외에도 다양한 술을 준비해 두고 있으니, 원하시는 메뉴가 있다면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다만 일부 고급 주류의 경우 추가로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겠습니다.
강남쩜오는 유흥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고객들이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강남쩜오 transcends the common, embodying the essence of sophistication and luxury. Every corner whispers of meticulous notice to detail, from your plush furnishings for the comfortable lighting that makes an environment of understated opulence.
[고객과 런닝래빗 가라오케의 깨끗함의 약속의 시간이니 너그러이 양해부탁드립니다.]
다 먹고 나올땐 구구당 다른쪽 입구로 나와봤어요. 이쪽은 아래층으로 바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도 있네요!
이렇게 수박이 스스로 맞춰놓은 구구판의 숫자들 ! 연상이 쉬워지는 슈퍼 강남 인트로 액션 구구단 동영상이 있어서 딸이 다 아는지 테스트를 좀 해봐야겠어요 ! 신학기 대비 탄탄하게 되는 듯해요 전국에 초등 강남 유앤미 학부모님들 정신없으시죠?
강남에서 삼정호텔 은 오랫동안 운영되어온 호텔로써 강남지역을 이따금씩 방문해보시는 분들은 모르시는분들이 거의 없을정도로 강남한복판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입니다.
입장시 신분증 무조건 필수로 지참해야한다. 복장은 쪼리, 슬리퍼, 츄리닝(캐주얼틱한건가능) 등 완전 극혐이 아니면 가능하고
강남의 많은 유흥 업소 중 단연 가장 사랑 받으며 운영되어온 곳은 바로 셔츠룸 입니다.
처음 셔츠룸은 텐프로, 텐카페, 쩜오, 퍼블릭, 하이퍼블릭, 풀싸롱을 넘어 합리적 가격과 고객니즈 반영으로 엄청난 유행이었습니다.
클럽 안에는 다양한 인물들이 있었다. 슈트에 블링 블링한 주얼리를 한 상류층, 더위에 강남 인트로 지친 회사원들, 섹시한 춤을 추는 댄서들, 그리고 파티에 온 사람들이 흥미진진한 순간을 즐기고 있었다.
'개방적이고 포용적인 사교의 장' 역시 인트로 강남 달토 쩜오의 중요한 특징입니다. 다양한 배경과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새로운 인연을 맺고 아이디어를 교류할 수 있는 이 공간은 강남 밤문화의 사회적 허브로 자리 잡을 강남 달토 것입니다.
주방은 오픈키친인데 불요리 하는것도 다 보여서 맛이 눈으로도 느껴졌어요.